본문 바로가기
이슈정보

경동호 사망 이유 뇌출혈 (+6시간만에 모친또한 무슨일?)

by 움바바 2021. 1. 13.
반응형

 



안녕하세요.

 

오늘도 안좋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.

 

경동호 씨가 사망했다는 소식인데요.

 

 

 

* 경동호 정보

 

1981년 2월 12일생으로 전북대학교 신문방송학을 나왔습니다.

사람들에게 알려진 모습으로는 2004년 KBS MC서바이벌에서 대상을 거머줘서 유명해졌었다고 하네요.

그 이후에는 뮤직뱅크 굿모닝 아침뉴스에서 활약을 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었습니다.


리포터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나중에는 스피치 강사로 활동했었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

* 경동호 사망이유

그는 9개월전 뇌출혈로 쓰러져 뇌사상태로 9개월동안 병상에 있었다고 합니다. 가족들의 의사에 따라 장기기증 후 세상을 떠난 것인데요. 지난 4월에 뇌사판정을 받고 경과를 지켜보던 중 예후와 상태가 점점 안좋아지는 것이 보여 치료를 중단 후 장기기증을 하고 떠나도록 해주었다고 합니다. 그의 친구 가수 모세는 "제가 일이안됬을 때도 아버지가 돌아가셨을때에도 사랑에 실패했을떄에도 제 옆에 항상 가까운곳에서 응원해주더 친구" 라고 고 경동호씨와의 우정을 드러내며 고 경동호씨의 명복을 빌어주길 바란다며 SNS을 통해 전했습니다.

 

 


* 경동호 모친 사망 이유

고 경동호의 모친이 경동호가 떠난지 6시간만에 세상을 떠나 또 많은사람들이 궁금증을 가지고 있습니다.

모세는 SNS를 통해 "형의 가는길 외로울까바 형을 보낸지 6시간만에 어머니도 함께 떠나셨습니다." 라고 전하며

"동호 어머니께서 아셨나봅니다. 큰아들 외롭지말라고 손 잡아주러 가셨습니다. 문제는 남은 작은 아들입니다.

엄마..형.. 동시에 잃은 너무나 안타까운 상황입니다. 많은 위로 부탁드립니다."라고 전했습니다.

어머니의 사망이유는 자살이 아닌 병세 악화로 아들곁으로 간 것으로 전했습니다.

 

 

반응형

댓글